home > 제품소개 > Ceramic Green Sheet
Total 3
제품 설명
세라믹 기판 패턴 검사기
본 제품은 Ceramic Green Sheet에 인쇄된 Pattern의 외관 불량을 전수 검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학식 Vision 검사기이다. 3D USCAN의 특징은 3차원 측정방법을 이용하여 Sheet 표면 및 패턴의 높이를 측정하므로 종래의 검사기에서 검출이 어려운 패턴의 두께(높이) 변화에 따른 품질 불량 등을 검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반하여 2D USCAN은 패턴과 Sheet간의 반사특성 차이를 고려하여 고안된 조명을 투사하여 얻어진 영상정보를 이용하여 검사하는 방식으로 보다 빠른 Throughput으로 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D USCAN은 3D 검사는 물론이고 2D USCAN과 같이 2D검사도 선택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라믹 기판 비아 홀 검사기
본 제품은 Ceramic Green Sheet의 비아 펀칭 후 비아 펀칭의 정확성 및 잔존해 있는 이물 불량을 전수 검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학식 비전 검사기이다. 2D USCAN 1000은 비아 홀의 크기, 형상, 위치 및 잔존 이물의 크기 및 위치를 측정하여 양부를 판정하고 측정값을 기록하는 기능을 주 기능으로 하며 불량발생 시 Review를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Sheet에 인쇄된 바코드를 읽을 수 있는 부가 기능을 보유한다.
세라믹 기판 비아 충진 검사기
본 제품은 Ceramic Green Sheet에 인쇄된 Via Fill상태를 전수 검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학식 비전 검사기이다. 3D USCAN 특징은 3차원 측정원리를 이용하여 비아 충진 높이를 고정밀도로 측정하여 만들어진 3차원 높이 지도를 기반으로 검사를 하므로 종래의 검사기에서 검출이 어려운 충진 높이 변화에 따른 품질 불량 등을 검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